회계경영게임교육2014. 7. 30. 12:16

본 게임교육의 저작권을 보호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 내용의 서약서를 받고 있습니다.

 

 

-------------------------------------------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교육 과정 참가 서약서


저는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과정을 개발하고 본 교육을 진행하는 일체의 권리를 가진 트레이너 신용협입니다. 본 과정의 참가자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본 과정에 참여하시는 참가자의 인격을 존중합니다. 더불어 본 교육과정의 게임 형식의 내용 및 교보재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 일체는 신용협 사람경영연구소의 대표에게 있으며, 교육 과정에서 습득한 교육과정 자체 아이디어를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교보재 일체를 허락없이 점유할 수 없습니다. 본 과정 참가자가 발휘할 수 있는 자원 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을 이끌어 내는 데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기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신용협 사람경영연구소 대표 昭命 신 용 협 拜上

 


이에 나,                  은 상기 취지에 기꺼이 동의하며, 다음 각 사항을 이해하고 존중할 것을 약속합니다.

 

1. 나는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교육 과정 중에 알게 된 교육과정의 내용에 관한 아이디어를 무단으로 도용하지 않으며, 교보재 일체를 허락없이 무단으로 점유하지 않습니다.

 

2. 나는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교육 과정에서 만난 사람에게 종교의 선교나 상품 판매를 권유, 알선하지 않습니다.

 

3. 나는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교육 과정 중 본인을 사진 및 동영상 촬영하는 부분에 대해서 동의합니다. 촬영된 자료는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과정 자체의 마케팅 용도로 활용되는 부분에 대해서 이해하며 수용합니다. 기타 다른 용도로는 활용될 수 없습니다.

 

4. 나의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교육 과정 참여 내용이 신용협 사람경영연구소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블로그 사이트 등에 별도의 안내 없이 전체 또는 일부가 게재, 활용될 수 있음을 사전에 이해하며 수용합니다.

 

5. 나 자신의 정신 및 신체 건강은 나 스스로 관리하며 나의 책임 하에 회계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교육 과정에 참가 합니다.

 

6. 나는 앞의 각항을 준수하는 것과 그에 대해 위반하는 일에 대하여 트레이너나 다른 참가자들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나는 이상의 각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동의하여 서약하고 서명합니다.


 

Posted by 소명NLP